xbqv.com [marketing ] 스타벅스에 대한 철저한 marketing 분석 > xbqv8 | xbqv.com report

[marketing ] 스타벅스에 대한 철저한 marketing 분석 > xbqv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xbqv8

[marketing ] 스타벅스에 대한 철저한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1:13

본문




Download : [마케팅]스.hwp





2) 표적 시장의 결정
5. 위기 상황에 대한 대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포지셔닝


④ 오감 마케팅의 시도
<스타벅스의 4P전략(戰略) >
Strong


스타벅스 마케팅 SWOT 4P 커피전문점



<성공요인>

<스타벅스의 STP분석>
① 지나친 미국풍에 따른 거부감이 있따
2. 스타벅스란...

순서
3) 유통전략(戰略) (Place)

1. 사업개요
2) 단 점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의 커피전문매장, 로스터, 브랜드를 가지고 고급원두커피 시장을 주도하는 회사이다. 2002년 내에 60여개 매장운영을 目標(목표)로 삼았다. 그러기 위해서 스타벅스 브랜드로의 사업 성공가능성과 4P에 입각한 사업전략(戰略) 을 세워보기로 하였다.
3. 기업환경분석
1) 장 점

설명
③ 브랜드 이미지의 창조
2. 스타벅스란.


1. 사업개요

① 너무나 평범한 상품인 커피의 재발견

Download : [마케팅]스.hwp( 17 )


스타벅스 marketing SWOT 4P 커피전문점 / (marketing )
2) 가격전략(戰略) (Price)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2) 단 점
1) 장 점
② 비싼 가격을 고수하고 있따

3. 기업환경분석
스타벅스 마케팅 SWOT 4P 커피전문점 / (마케팅)
Weakness
4. 위기
Opportunity
1) 제품 전략(戰略) (Product)


Threat
結論(결론)


(커피의 고급화 및 culture상품으로의 전환)

[marketing ] 스타벅스에 대한 철저한 marketing 분석
다. 4) 촉진전략(戰略) (Promotion)

1) 시장 세분화

② 종업원 중심의 기업culture 지향
- 새로운 사업계획으로 커피전문점을 establishment 하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1999년 7월 27일, 서울의 이대앞에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래, 스타벅스 커피코리아는 전국에 걸쳐 빠른 매장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따 2001년에는 34개에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하지만 현재 커피전문점이 경쟁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여서 독자적인 브랜드로 출시하여서는 살아남기 힘들리라 예상된다된다. 스타벅스 커피는 북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새로운 커피 culture와 에스프레소 커피 culture를 전달하기 위해 설립되다. 그래서 커피브랜드로서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의 체인점 형식으로 사업을 추진하려고 한다.
전체 9,5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xbqv.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