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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1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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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가 들수록 젊어 보이길 원하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마른 글래머가
되고 싶어한다는 것, 또 명품은 소박하고 자연스러워 보이려고 하지만
모조품은 진품처럼 보이기 위해 화려함을 강조한다는 것이다.
_SLIDE_5_

두피와 모발의 청결
찰랑거리는 머릿결 PLUS ‘알파’가 곧 소비자의 Needs이다.
머릿결 improvement
기능성 프리미엄샴푸의 등장

세 정
CARE
기능(탈모)

Care를 넘어서..
_SLIDE_6_
진료환자(명)
탈모인구는 점점 증가하고 있다
탈모인구 現況
_SLIDE_7_
인구 10만명 당 ‘탈모’ 진료환자 수 (2009년)
진료환자(명)
탈모인구 現況
_SLIDE_8_

성숙기인 탈모샴푸시장. 많은 경쟁사가 존재
- 2008년 출시
현재 샴푸시장 점유율 1위
뚜렷한 제품군
넓은 유통망
아모레 퍼시픽 - 려
_SLIDE_9_

- 2005년 출시
- 현재 탈모샴푸시長點유율 3위
LG 생활건강 - 리엔
성숙기인 탈모샴푸시장. 많은 경쟁사가…(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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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화장품도 스킨케어 제품이 메이크업 제품의 기능성을 지니려고 하는 등
영역을 파괴한 멀티 제품들이 각광을 받을 것이란 전망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에는 모순되는 속성에서 양쪽의 長點을 모두 가지려고 하는 경향이 나타날 것이란 설명(explanation)이다.
나이가 들수록 젊어 보이길 원하고, 다이어트를 하면서 마른 글래머가
되고 싶어한다는 것, 또 명품은 소박하고 자연스러워 보이려고 하지만
모조품은 진품처럼 보이기 위해...

_SLIDE_1_
탈모샴푸시장에서 댕기머리 샴푸의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Contents
環境(환경)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탈모샴푸시장과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4_

소비자 트렌드
세정 + 미용 + 탈모
샴푸는
2xxx년 소비자 트렌드 - `비대칭 데칼코마니`

㈜ 아모레 퍼시픽과 서울대학교 김난도 소비자학 교수의 공동연구 결과
2xxx년 소비자 트렌드를 비대칭 데칼코마니로 定義(정의)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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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2_
Contents
環境(환경)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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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3_

탈모샴푸시장과 경쟁사 analysis(분석)

_SLIDE_4_

소비자 트렌드
세정 + 미용 + 탈모
샴푸는
2011년 소비자 트렌드 - `비대칭 데칼코마니`

㈜ 아모레 퍼시픽과 서울대학교 김난도 소비자학 교수의 공동연구 결과
2011년 소비자 트렌드를 비대칭 데칼코마니로 定義(정의)하였다.

보고서에 따르면 내년에는 모순되는 속성에서 양쪽의 長點을 모두 가지려고 하는 경향이 나타날 것이란 설명(explanation)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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