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 베이커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7:17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베이커리.hwp
광고도 하고 있지 않아서 우리 업종과 비슷하여 유력한 경쟁업체 이지만 광고 하지 않는 점과 아침 늦게 오픈 한다는 점을 이용하여 아침고객을 확보를 위한 전략(戰略) 을 세워야 한다.
다.
,기타,사업계획
business plan document 베이커리
사업계획/기타






보고서ㅋㅋ
베이커리 사업계획서 입니다.
ii. 주변상권은 주로 호프집으로 커피도 같이 팔지만 대다수가 오후에 문을 열고 내부 분위기도 호프를 위주로 하기 때문에 어둡고 측측한게 현실이다. 보고서ㅋㅋ , 사업계획서 베이커리기타사업계획 ,
Download : 사업계획서 베이커리.hwp( 51 )
설명
목차
Ⅰ.현재상황分析
1.사업명 : “MINI HOUSE” 베이커리 카페점
2.사업의 개요와 추진 배경
3.베이커리 카페의 定義(정의)
4. environment 分析
1)내부 environment 分析
① 경쟁사 分析 : 동종 업체(타 베이커리 카페)
오봉팽 (au bon pain) 신라명과 투썸플레이스 파리크라상
카페 뚜레쥬르
②경쟁사 分析: 이종업체 (커피전문점, 샌드위치 전문점 등)
스타벅스커피빈 슐라스키 델리 시나본
2)외부environment分析
1) 인구 통계학적 分析
2) 소득소비environment分析
3)사회/문화environment 分析
4) 정치/경제environment 分析
5) 소비자 environment 分析
5. 베이커리 카페의 展望
Ⅱ. MINI HOUSE의 광주 상무지구 입점 및 사업성 예측
1. SWOT 分析
2. STP전략(戰略)
1) segmentation
2) target martet
3.positioning map
3. 상권 分析
1) 입지특component석
2) 경쟁특component석
3) 주민특component석
4) 分析결과
4. 7P를 통한 marketing 전략(戰略)
1) Process Management (작업진행관리)
2) Physical Facility (물리적 시설, environment)
3) Personnel (조직/인적자원관리(내부 marketing ))
4) Product (제품)
5) Promotion (촉진)
6) Price(가격)
7) Place(장소 또는 유통)
5. 재무 分析
1) 매출分析
2) 초기 비용 分析
3) 추정손익 계산서
6. 맺음말
① 주력 상품의 재포지셔닝
② 중·소형화
i. 샌드위치 전문점인은 아침 늦은 시간이 10시에 오픈하여 아침고객을 확보하지 못하고 배달도 하지 않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입점하려는 곳과 멀리 떨어져 있다 깨끗하고 우아한 느낌의 고급스러움을 지향하는 경향으로 이동에 따라 학교 및 주거지역에 깔끔하고 세련된 형…(투비컨티뉴드 )
순서
베이커리 business plan document 입니다. 커피나 차를 즐길 수 있는 커피숍이나 찻집은 현재 2개점으로 미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