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이섬의 future(미래)형 관광의 대안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0:48
본문
Download : 남이섬의 미래형 관광의 대안제시.hwp
티비에서만 보다가 실제 장면을 보게 되어 신기한 느낌에 한참을 조원들과 같이 바라보기도 하였다. 건축 폐자재와 방문객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로 몸살을 앓으면서 環境파괴 기업으로 낙인이 찍히기도 했다.
〈친環境적 관광지〉
남이섬은 기존의 자연環境을 최대한 되살리는 것과 동시에 파괴된 環境을 복원하는 노력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다. 또 폐자재와 폐병, 고철, 벽돌 등을 버리지 않고 창조적으로 재활용, 예술적인 새로운 작품으로 …(drop)
레포트/생활전문
Download : 남이섬의 미래형 관광의 대안제시.hwp( 55 )
남이섬
최근 남이섬에서 일고 있는 「자연생태보전」과 「문화」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가지고 대안적 관광의 방향을 제시하였다. 이 길은 다른 길과 달리 타조도 구경하고 먹이도 줄 수 있어서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산책에 활기를 넣어주는 곳이기도 하다. 과거 남이섬은 행락객으로 북적대는 소란스런 유원지였다. 2002년 ‘클린업 남이섬’ 環境운동에 착수, 수십년간 매립된 쓰레기 3500t을 처리했다.
또한 토끼, 사슴 등의 동물들을 섬 곳곳에 풀어놔서 관광객들로 하여금 자연과 동화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놓았다.남이섬 , 남이섬의 미래형 관광의 대안제시생활전문레포트 ,






순서
,생활전문,레포트
남이섬의 future(미래)형 관광의 대안제시
설명
최근 남이섬에서 일고 있는 「자연생태보전」과 「文化(문화)」라는 두 가지 키워드를 가지고 대안적 관광의 방향을 제시하였다. 〈동물은 내 친구〉
타조와 만날 수 있는 은행나무길
은행나무 길 바로 옆에 타조부락이 있어서 타조를 구경할 수 있다아 우리가 방문했을때는 때마침 타조의 짝짓기 춤을 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