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색채 영화 영화에서의 시공간 구조 分析(분석) 인정사정 볼 것 없다 / 기획 2 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22:39
본문
Download : 색채 영화 - 영화에서의 시공간 구조분석 인정사정 볼 것 없다.hwp
그런 의미에서 그 규칙들은 대체적으로, 자체를 실현시키기 위해서 사용되는 재료의 저항과 결부되어 다양한 비틀림을 낳는 것은 사실이지만, 규칙들을 담지하는 그러한 매체로부터 독립되어 있다 1) 내러티브의 비교적 큰 단위들이라고 해서 재료적 매체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시퀀스라는 용어 대신에 메츠가 형식화시킨, 통합체라는 말을 사용한다면 그 점은 이렇게 진술된다. 통합체들끼리의 구성과 조직화를 관리하는 원리들은, 보다 작은 단위들에 의해 동원되는 원리들과 같은 평면 위에 놓여지지는 않는다. 그 원리들은 담론적 조직화의 도식에 속하는 것이며, 내러티브 영화의 경우에 내레이션의 활동을 동원하는 ‘규칙’들의 총체에 속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러한 매체에 대한 의존보다는, 이야기의 독자적 단위와 규칙으로 추상될 수 있는 측면이 훨씬 강하다.hwp( 62 )
기획 2 영화에서의 시공간 구조分析(분석): 인정사정 볼 것 없다 박성수 1 영...
레포트 > 기타
순서
[리포트] 색채 영화 영화에서의 시공간 구조 分析(분석) 인정사정 볼 것 없다 / 기획 2 영
다. 다시 말해서 프레임과 그 결합, 그리고 쇼트와 그 결합이라는 수준에서 시...





기획 2 영화에서의 시공간 구조분석: 인정사정 볼 것 없다 박성수 1 영...
설명
레포트 색채 영화 영화에서의 시공간 구조 분석 인정사정 볼 것 없다 / 기획 2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