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效果측정(測定)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3:50
본문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측정.hwp
왜냐하면 하나의 컴퓨터를 여러 사람이 사용하거나 한 사람이 여러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일것이다 특히 가정에서 전화 다이얼로 Internet에 접속하는 경우에는 접속 시마다 주소가 달라지기 때문에 한 사람이 여러 대의 컴퓨터를 쓰는 것과 같은 effect를 내고 또한 많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 실제로 방문자의 수를 측정(measurement)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불가능하므로 이 방법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
Ⅲ.기타방법 및 맺음말
페이지뷰는 트래픽을 측정(measurement)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척도로서 웹 사이트의 가치는 페이지가 많을수록 높아진다. 웹 사이트에 effect을 미치기 위해서는 적어도 월 1백만 페이지뷰를 필요로 한다.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效果측정(測定) 에 대한 글입니다.3fd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측정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3fd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의 效果측정(測定)
Download :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측정.hwp( 71 )
설명





다.
(3)브라우저 수로서 웹 사이트에 접속한 컴퓨터의 수를 측정(measurement)하는 방법
측정(measurement)이 용이하기는 하지만 컴퓨터의 수가 곧 방문자의 수가 될 수는 없다. Internet 마케팅 effect를 측정(measurement)하는 방법에는 그외에도 웹 방문자가 회사의 로고나 광고를 본 수를 측정(measurement)하는 것도 있다 이 방법은 주로 탐색엔진에서 광고비 산정시 사용되는 방법이며 측정(measurement)이 용이하여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 거래 수를 측정(measurement)하는 방법은 Internet을 통하여 발생한 실제 거래…(skip)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측정 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