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marketing ,기념일,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5:13
본문
Download : 데이마케팅,기념일,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정작 소비자가 알고 있는 “데이”는 4~5개를 넘지 않는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데이를 잡아라!
Day Marketing
_SLIDE_2_
Day Marketing definition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경기침체와는 상관없이
특정일을 중심으로
생산과 소비가 급증
데이마케팅이란
_SLIDE_3_
Day Marketing 전략(strategy)
고객의 감성을 기반한‘포틴데이’ 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4_
Day Marketing 전략(strategy)
특정 요일이 가진 다양한의미를 활용하는 데이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5_
Day Marketing 전략(strategy)
제품의 브랜드나 기업의 이미지와 연관된 숫자 데이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6_
Day Marketing 전략(strategy)
고객의 소비 활성화 및 제품 구매금액을
늘려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데이마케팅전략(strategy)
_SLIDE_7_
Day Marketing instance(사례)
제품의 브랜드 숫자와 연관시켜
매달 31DAY 이벤트를 여는 베스킨라빈스31
_SLIDE_8_
Day Marketing ...
_SLIDE_1_
데이를 잡아라!
Day Marketing
_SLIDE_2_
Day Marketing definition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경기침체와는 상관없이
특정일을 중심으로
생산과 소비가 급증
데이마케팅이란
_SLIDE_3_
Day Marketing 전략(strategy)
고객의 감성을 기반한‘포틴데이’ 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4_
Day Marketing 전략(strategy)
특정 요일이 가진 다양한의미를 활용하는 데이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5_
Day Marketing 전략(strategy)
제품의 브랜드나 기업의 이미지와 연관된 숫자 데이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6_
Day Marketing 전략(strategy)
고객의 소비 활성화 및 제품 구매금액을
늘려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데이마케팅전략(strategy)
_SLIDE_7_
Day Marketing instance(사례)
제품의 브랜드 숫자와 연관시켜
매달 31DAY 이벤트를 여는 베스킨라빈스31
_SLIDE_8_
Day Marketing instance(사례)
쌀 소비 촉진을 하기 위한 가래떡데이!!
_SLIDE_9_
Day Marketing instance(사례)
특정 요일을 정하여 세일을 하는
탑 마트 수목돌풍!!
_SLIDE_10_
Day Marketing problem(문제점)
`너무 많은 “데이”의 수`
- 데이 마케팅은 날짜의 희소성을 활용한 판촉활동이다.
_SLIDE_11_
Day Marketing problem(문제점)
`상업적인 상술이라는 비판`
- 날짜를 지정해 판촉활동을 하는 것은
기업이 이윤을 얻기 위해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라는 비판이 적지 않다…(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데이마케팅,기념일,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7 )
데이marketing ,기념일,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데이마케팅,기념일,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데이마케팅,기념일,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데이마케팅 기념일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데이마케팅,기념일,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데이marketing ,기념일,marketing 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 마케팅의 성공 확률은 갈수록 낮아지는 추세다.
- 그러나 국내에 알려져 있는 “데이”의 수만 100개가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