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7:21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성공을 가능하게 했던
현대카드만의 마케팅戰略을 탐구해보고, 시장 1위 기업이 아닌 차순의
기업을 선택함에 따라 1위로 발돋움 할 수 있는 방안(方案)을 생각해보자
이번 케이스를 선택하게 되었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CONTENTS
_SLIDE_4_
서론
현대카드 선정이유
기업 introduction
_SLIDE_5_
현대카드 선정이유
급변과 경쟁의 금융environment(환경) 에서 현대카드는,
철저한 시장分析(분석)과 틈새 시장의 공략 그리고 差別화된 戰略으로 인해
시advantage유율 1.8%의 초라한 성적으로 처음 하여 5년 만에 12%점유라는
경이적 성장을 기록하였다.
_SLIDE_6_
기업 introduction
CEO
정태영
회사 설립일
1984.10.02
영위 업무
신용카드업
직원 수
1165명
자본
1조 6521억원
시advantage유율
11.0%
당기순이익
3529억원
_SLIDE_7_
기업 introduction
戰略경영
Strategy Focused
change(변화) 경영
New Ending Changes
혁신 경영
Innovation
스피드 경영
Speed
현대카드는 창의적인 change(변화)와 혁신으로 差別화된 금융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_SLIDE_8_
본론
기업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신한은행
마케팅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4P 分析(분석)
_SLIDE_9_
기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우리나라 카드 시장
글로벌 톱 3수준, 카드 결제 비중은 세계 1위, 발급 수 기준은 세계 3위
이러한 성장은 신용카드 소득공제 제도 등 제도적 지원과 카드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때문
포인트 적립 및 세액공제 efficacy를 위해 소액결제까지 카드로 계산하는 경향도 카드 시장 성공에 일조함
_SLIDE_10_
기업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과당경쟁
외환위기 이후 政府의 신용카드 활성화 정책
카드사들의 자사카드 이용을 유도하기 위해 부가서비스의 …(생략(省略))
현대카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6 )
설명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카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현대카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