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도요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10:45
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 도요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경영,도요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글로벌경영,도요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순서
Download : 글로벌경영,도요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2 )
설명
_SLIDE_1_
_SLIDE_2_
목 차
1. 서 론
1) 선정 이유
2) 紹介(소개) 및 present condition
- 기업 紹介(소개), 경영이념, discrimination화 전술, 기업시스템
2. 본 론
1) 실패 사례(instance)
- 리콜 사태, 日本(일본)경제의 장기 침체
2) 성공 사례(instance)
- 친environment(환경) 전술, 마케팅 전술, 인재육성, 노사관계
3. 결 론
1) 앞으로의 동향, 展望
2) 시사 및 느낀 점
_SLIDE_3_
1. 선정 이유
- 다른 기업들의 롤 모델이며 현재 세계시장 2, 3위
서 론
_SLIDE_4_
서 론
2. 紹介(소개) 및 present condition
1) 기업 紹介(소개)
2001년 렉서스 모델을 필두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 도요타는 현재 日本(일본) 1위
_SLIDE_5_
2) 경영 이념
1. 장기적인 철학
2. 올바른 프로세스가 올바른 결과를 낳는다
3. 파트너쉽 개발을 통해 조직의 부가가치를 높임
4. 근본문제를 지속적으로 해결
3) discrimination화 전술
세계 시장 공략, future 설계, 협력관계 강화
4) 기업시스템
서 론
_SLIDE_6_
1. 실패 사례(instance)
1) 도요타 리콜 사태
2) 도요타의 리콜 사태의 Cause 파악
1. 전 과정 품질관리 소홀
2. 지진 휴유증, 세계경제의 불안
3. 엔고 현상[円高]
3) 日本(일본)경제의 장기침체 사유 및 진행과정
본 론
_SLIDE_7_
2. 성공 사례(instance)
1) 프리우스 & 신형 캠리
본 론
_SLIDE_8_
프리우스 캠 리
_SLIDE_9_
2. 성공 사례(instance)
2) 도요타 친environment(환경) 전술
3) 특징이 없는 차,…(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