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qv.com [기업marketing example(사례) ] 서울대 병원 > xbqv5 | xbqv.com report

[기업marketing example(사례) ] 서울대 병원 > xbqv5

본문 바로가기

xbqv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marketing example(사례) ] 서울대 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6:07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doc





.
비전21은 이를 겸허히 인정하는데서 출발했다. 서울대 병원은 국가 중앙병원으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
서울대병원은 새 병원文化(문화) 정립을 위해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에 나섰다. 무소신.무책임.무사안일주의 등 부정적인 병원文化(문화)를 청산하고 환자 중심의 병원文化(문화) 정립에 나선 것이다. 모두 37회에 걸쳐 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했다.
.
고…(drop)


[기업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 , [기업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서울대 병원.doc( 31 )




다.

순서
기업마케팅사례,서울대,병원,경영경제,레포트

[기업marketing example(사례) ] 서울대 병원





[기업marketing example(사례) ] 서울대 병원
[기업마케팅사례]%20서울대%20병원_doc_01.gif
[서울대 병원] 주사도 안아프게 놓습니다
서울대 병원은 21 세기(世紀) 급변하는 의료environment(환경) 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좌표를 설정할 필요성(必要性)이 있다고 판단했다.
.
그래서 1999년 `비전21`을 선포했다. 이를 기반으로 의료진 위주의 병원文化(문화)와 공기업에서 나타나는 경영의 비효율, 경직된 의사소통 구조 등 부정적인 조직文化(문화)의 탈피에 나선 것이다. 그러나 병원내부에 권의주의.관료주의 등 바람직하지 못한 文化(문화)가 잉태돼 있었음은 부인할 수 없었다.
Total 9,33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xbqv.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xbqv.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