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qv.com 18. 협동학습 > xbqv3 | xbqv.com report

18. 협동학습 > xbqv3

본문 바로가기

xbqv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18. 협동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6:43

본문




Download : 18. 협동학습.hwp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② 협동학습 → 개별평가 + 집단평가
2) TGT(Team Game Tournaments)

없음

1) STAD(Student Teams-Achievement Division, 성취과제課題 분담학습)
① 성취도가 낮은 학생들에게 효능적
② 협동학습 → 개별평가 + 집단평가
③ 협동학습 → 개별평가 → 개별점수 합산 → 집단과 개인 평가
④ 이질적 집단 구성
⑤ 성취도에 있어서 모둠간에 차이가 없도록 구성
⑥·과거 성취도와 비교하여 향상된 점수 → …(skip)




③ 원탁에 배치


설명

⑤ 성취도에 있어서 모둠간에 차이가 없도록 구성
① 게임을 통한 경쟁학습
1) STAD(Student Teams-Achievement Division, 성취과제 분담학습)


④ 이질적 집단 구성
② 동일한 수준의 학생들끼리 경쟁

Download : 18. 협동학습.hwp( 32 )



③ 협동학습 → 개별평가 → 개별점수 합산 → 집단과 개인 평가

① 성취도가 낮은 학생들에게 效果적



STL,STAD,JIGSAW,GI,집단조사,직소모형,성취분담학습,팀,학습,모형,사범교육,레포트
1) STAD(Student Teams-Achievement Division, 성취과제 분담학습) ① 성취도가 낮은 학생들에게 효과적 ② 협동학습 → 개별평가 + 집단평가 ③ 협동학습 → 개별평가 → 개별점수 합산 → 집단과 개인 평가 ④ 이질적 집단 구성 ⑤ 성취도에 있어서 모둠간에 차이가 없도록 구성 ⑥·과거 성취도와 비교하여 향상된 점수 → 팀 점수에 영향 2) TGT(Team Game Tournaments) ① 게임을 통한 경쟁학습 ② 동일한 수준의 학생들끼리 경쟁 ③ 원탁에 배치 , 18. 협동학습사범교육레포트 , STL STAD JIGSAW GI 집단조사 직소모형 성취분담학습 팀 학습 모형

18. 협동학습
⑥·과거 성취도와 비교하여 향상된 점수 → 팀 점수에 influence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xbqv.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xbqv.com All rights reserved.